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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즈 사용방법 알아보기 | 광고 입찰 | Google Ads

by 여행과 수학 2023.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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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의 Google AdWords로 알려진 구글 애즈는 기업이 유료 검색, 디스플레이 및 동영상 광고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입니다. 마케팅 담당자, 사업자, 광고주 지망생 등 Google Ads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트래픽을 늘리고 전환율을 높이며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첫 번째 캠페인 설정부터 광고 실적 최적화, 고급 전략 활용까지 Google Ad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구글 애즈 시작하기

Google Ads의 다양한 기능과 전략을 살펴보기 전에 기본 사항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Google Ads 계정 만들기

Google Ads를 사용하려면 Google Ads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Google Ad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등록 절차에 따라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Google Ads 구조 이해

Google Ads는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키워드를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광고 활동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관리하려면 이 계층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광고 목표 설정

첫 번째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명확한 광고 목표를 정의하세요.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매출을 늘리고, 리드를 창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고 하시나요? 목표에 따라 캠페인 유형과 전략이 결정됩니다.

첫 번째 구글 애즈 캠페인 만들기

이제 첫 번째 Google Ads 캠페인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올바른 캠페인 유형 선택

Google Ads는 검색, 디스플레이, 동영상, 쇼핑, 앱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캠페인 유형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광고 목표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2. 캠페인 설정

예산, 위치 타겟팅, 언어 환경설정, 입찰 전략 등의 캠페인 매개변수를 설정하세요. 이 설정에 따라 광고가 게재되는 시기와 위치가 결정됩니다.

3. 광고그룹 생성

캠페인 내에서 관련 키워드와 광고를 그룹화하는 광고그룹을 만드세요. 이 구조를 사용하면 광고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4. 키워드 조사

철저한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여 타겟 고객이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검색어를 파악하세요.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 도구를 사용하면 검색량 데이터를 통해 관련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광고 문구 작성

클릭과 전환을 유도하려면 설득력 있는 광고 문구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광고 헤드라인

키워드를 포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를 강조하는 관심을 끄는 헤드라인을 만드세요. 간결하고 설득력 있게 작성하세요.

2. 광고 설명

광고 설명을 사용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용자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제공하세요. 클릭을 유도하려면 클릭 유도 문구(CTA)를 포함하세요.

3. 광고 확장

사이트링크 광고 확장, 콜아웃 광고 확장, 구조화된 스니펫 광고 확장과 같은 광고 확장을 활용하여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가시성을 높이세요.

4. 광고 테스트

다양한 유사 광고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확인하세요. Google Ads를 사용하면 A/B 테스트를 실행하여 광고 문구를 최적화하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 입찰 이해

입찰은 광고 게재위치와 예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Google Ads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1. 입찰 전략

Google Ads는 수동 입찰, 자동 입찰, 전환 기반 입찰 등 다양한 입찰 전략을 제공합니다. 목표와 예산에 맞는 전략을 선택하세요.

2. 입찰 금액

클릭당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을 나타내는 최대 입찰 금액을 설정하세요. 입찰 금액은 키워드 및 경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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